카테노이드 ‘찰나’, 출시 2년 만에 숏폼 콘텐츠 40억 뷰 성과 달성
2025년 5월 27일 9:41 오전

▪️ 국내 최대 서비스형 비디오 테크놀로지 기업 카테노이드의 숏폼 비디오 플랫폼 ‘찰나’가 출시 2년 만에 350% 성장을 기록하며 입지를 확고히 했다.
▪️ 지난 2년간 찰나에서 업로드 된 숏폼 영상은 4만500여 개로, 누적 영상 로드 수는 40억 뷰를 돌파했으며, 전체 영상 중 30초 이하 분량이 88%를 차지했다.
▪️ 카테노이드는 찰나의 기능 고도화를 통해 숏폼 콘텐츠와 이커머스 기능을 통합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으며,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다.
많이 본 뉴스
-
1금천구, 에너지 위기 극복을 위한 ‘그린웨이브 캠페인’ 성공적으로 마무리
-
2일동제약 아이디언스, 항암 신약 ‘베나다파립’ 해외 판권 계약…700억 규모
-
3한국사회복지공제회, 충남 예산군에 사회복지시설 안전강화 기금 후원
-
4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아우모비오 코리아, ‘2025 Nexus Connect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데이’ 공동 개최
-
5대한LPG협회, 르노코리아와 LPDi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을 위한 협력 협약 맺어
-
6좋은땅출판사, ‘북한산 숲 해설서’ 발행
-
7시지저스티비, 성경 야구대회 12번째 시즌 전체 영상 스트리밍 제공
-
8칸젠, 차세대 화장품 '스노우톡스'로 K-뷰티엑스포에 참가하며 대한민국 No.1 자리를 노린다 (9월 11일~13일, 일산 킨텍스)
-
9이노릭스, 말레이시아의 Beans Group과 전략적 협력 관계 수립
-
10목동청소년센터, 여름철 더위 대비 환경 캠페인 실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