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틀리, AI 중심 광고 플랫폼에 '레딧' 통합
2025년 5월 25일 2:55 오후

▪️ 스마틀리가 레딧을 통합 플랫폼에 추가하여 AI 기반 광고 솔루션을 제공한다.
▪️ 이번 통합으로 브랜드는 레딧에서 자동화된 캠페인을 관리하고, 크리에이티브 인텔리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.
▪️ 스마틀리는 광고주가 디지털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소통하도록 지원하며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금천구, 에너지 위기 극복을 위한 ‘그린웨이브 캠페인’ 성공적으로 마무리
-
2일동제약 아이디언스, 항암 신약 ‘베나다파립’ 해외 판권 계약…700억 규모
-
3한국사회복지공제회, 충남 예산군에 사회복지시설 안전강화 기금 후원
-
4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아우모비오 코리아, ‘2025 Nexus Connect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데이’ 공동 개최
-
5대한LPG협회, 르노코리아와 LPDi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을 위한 협력 협약 맺어
-
6좋은땅출판사, ‘북한산 숲 해설서’ 발행
-
7시지저스티비, 성경 야구대회 12번째 시즌 전체 영상 스트리밍 제공
-
8칸젠, 차세대 화장품 '스노우톡스'로 K-뷰티엑스포에 참가하며 대한민국 No.1 자리를 노린다 (9월 11일~13일, 일산 킨텍스)
-
9이노릭스, 말레이시아의 Beans Group과 전략적 협력 관계 수립
-
10목동청소년센터, 여름철 더위 대비 환경 캠페인 실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