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니스프리, 'BOTTLE RE:PLAY' 캠페인 일환으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에 협력사로 참여
2025년 5월 19일 11:59 오전

▪️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25 BOTTLE RE:PL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했다.
▪️ 이번 행사에서는 공병수거 캠페인과 함께 신제품 체험존이 운영되었으며, 다양한 게임을 통해 공병수거의 의미를 알렸다.
▪️ 이니스프리는 지속적으로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하며,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참여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금천구, 에너지 위기 극복을 위한 ‘그린웨이브 캠페인’ 성공적으로 마무리
-
2일동제약 아이디언스, 항암 신약 ‘베나다파립’ 해외 판권 계약…700억 규모
-
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아우모비오 코리아, ‘2025 Nexus Connect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데이’ 공동 개최
-
4한국사회복지공제회, 충남 예산군에 사회복지시설 안전강화 기금 후원
-
5대한LPG협회, 르노코리아와 LPDi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을 위한 협력 협약 맺어
-
6좋은땅출판사, ‘북한산 숲 해설서’ 발행
-
7시지저스티비, 성경 야구대회 12번째 시즌 전체 영상 스트리밍 제공
-
8칸젠, 차세대 화장품 '스노우톡스'로 K-뷰티엑스포에 참가하며 대한민국 No.1 자리를 노린다 (9월 11일~13일, 일산 킨텍스)
-
9이노릭스, 말레이시아의 Beans Group과 전략적 협력 관계 수립
-
10목동청소년센터, 여름철 더위 대비 환경 캠페인 실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