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즈유, 자사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D2C 모델로의 전환 속도 강화
2025년 4월 23일 9:00 오전

▪️ 환인제약의 자회사 애즈유가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D2C 플랫폼을 리뉴얼 오픈했다.
▪️ 애즈유몰은 제품 탐색부터 구매, 배송, 상담까지의 과정을 자동화하여 고객 중심의 유통 모델을 목표로 한다.
▪️ 이번 리뉴얼의 결과로 신규 가입자와 매출 상승 등 성과를 이끌어냈으며, 향후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빠른 배송 서비스를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.
많이 본 뉴스
-
1여주시, 2025년 향교서원 활용사업 ‘여주향교, 선비의 배움터’로 외국인 유학생 위한 전통문화교류 프로그램 진행
-
2금천구, 에너지 위기 극복을 위한 ‘그린웨이브 캠페인’ 성공적으로 마무리
-
3일동제약 아이디언스, 항암 신약 ‘베나다파립’ 해외 판권 계약…700억 규모
-
4한국사회복지공제회, 충남 예산군에 사회복지시설 안전강화 기금 후원
-
5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아우모비오 코리아, ‘2025 Nexus Connect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데이’ 공동 개최
-
6대한LPG협회, 르노코리아와 LPDi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을 위한 협력 협약 맺어
-
7좋은땅출판사, ‘북한산 숲 해설서’ 발행
-
8시지저스티비, 성경 야구대회 12번째 시즌 전체 영상 스트리밍 제공
-
9칸젠, 차세대 화장품 '스노우톡스'로 K-뷰티엑스포에 참가하며 대한민국 No.1 자리를 노린다 (9월 11일~13일, 일산 킨텍스)
-
10이노릭스, 말레이시아의 Beans Group과 전략적 협력 관계 수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