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이트선데이, 뷰티 산업에 본격적으로 투입
2025년 4월 17일 11:01 오전

▪️ 감성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화이트선데이가 첫 제품인 '노세범 퍼퓸 헤어미스트'를 출시하며 뷰티 시장에 진입했다.
▪️ '노세범 퍼퓸 헤어미스트'는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를 활용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, 자연 유래 성분으로 두피의 피지 분비를 억제한다.
▪️ 화이트선데이는 가정의 달 시즌을 겨냥해 헤어미스트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며, 앞으로 퍼스널 케어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.
많이 본 뉴스
-
1천안 봉명지구 도시재생센터, 봉명 지역 상품 만족도 조사 실시
-
2여주시, 2025년 향교서원 활용사업 ‘여주향교, 선비의 배움터’로 외국인 유학생 위한 전통문화교류 프로그램 진행
-
3금천구, 에너지 위기 극복을 위한 ‘그린웨이브 캠페인’ 성공적으로 마무리
-
4일동제약 아이디언스, 항암 신약 ‘베나다파립’ 해외 판권 계약…700억 규모
-
5한국사회복지공제회, 충남 예산군에 사회복지시설 안전강화 기금 후원
-
6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아우모비오 코리아, ‘2025 Nexus Connect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데이’ 공동 개최
-
7대한LPG협회, 르노코리아와 LPDi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을 위한 협력 협약 맺어
-
8좋은땅출판사, ‘북한산 숲 해설서’ 발행
-
9시지저스티비, 성경 야구대회 12번째 시즌 전체 영상 스트리밍 제공
-
10칸젠, 차세대 화장품 '스노우톡스'로 K-뷰티엑스포에 참가하며 대한민국 No.1 자리를 노린다 (9월 11일~13일, 일산 킨텍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