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류 및 스킨케어 브랜드, 지난 12개월간 미국 디지털 광고에 각각 62억 달러와 11억 달러를 투입… 아모레퍼시픽, 노출 증가로 83% 매출 성장 기록
2025년 4월 17일 9:00 오전

▪️ 센서타워가 2025년 아시아 태평양 의류 및 스킨케어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지출 인사이트를 발표했다.
▪️ 미국은 여전히 의류와 스킨케어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지출이 가장 큰 시장으로,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시장에서 큰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.
▪️ 특히,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인 라네즈는 미국 시장에서 빠른 광고 노출 증가를 보이며, 젊은 소비자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천안 봉명지구 도시재생센터, 봉명 지역 상품 만족도 조사 실시
-
2여주시, 2025년 향교서원 활용사업 ‘여주향교, 선비의 배움터’로 외국인 유학생 위한 전통문화교류 프로그램 진행
-
3금천구, 에너지 위기 극복을 위한 ‘그린웨이브 캠페인’ 성공적으로 마무리
-
4일동제약 아이디언스, 항암 신약 ‘베나다파립’ 해외 판권 계약…700억 규모
-
5한국사회복지공제회, 충남 예산군에 사회복지시설 안전강화 기금 후원
-
6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아우모비오 코리아, ‘2025 Nexus Connect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데이’ 공동 개최
-
7대한LPG협회, 르노코리아와 LPDi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을 위한 협력 협약 맺어
-
8좋은땅출판사, ‘북한산 숲 해설서’ 발행
-
9시지저스티비, 성경 야구대회 12번째 시즌 전체 영상 스트리밍 제공
-
10칸젠, 차세대 화장품 '스노우톡스'로 K-뷰티엑스포에 참가하며 대한민국 No.1 자리를 노린다 (9월 11일~13일, 일산 킨텍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