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리포터와 클리오의 컬래버 제품, 큰 인기 얻다!
2025년 3월 18일 9:00 오전

▪️ 클리오가 올영 세일 기간 동안 전년 대비 25%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고, 색조 브랜드 1위에 올랐다.
▪️ 특히, 해리포터와의 컬래버 제품은 출시 일주일 만에 모든 판매량이 소진되는 기록을 세웠으며, 전 카테고리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었다.
▪️ 클리오는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을 계획하며, 향후 동남아 및 일본, 중화권에 진출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방침이다.
많이 본 뉴스
-
12025 서울국제여성영화제, '필름x젠더' 주제의 단편영화 제작 지원 작품 모집
-
2노인요양시설, 전통예술 프로그램 도입으로 새로운 문화 활동 공간으로 탈바꿈 – 2025년 지원 사업 계획 발표
-
3HD현대중공업, 해상 정비소를 3D 프린팅 기술로 실현하다
-
4서플러스글로벌, 이큐글로벌과 함께 'SEMICON CHINA 2025'에 참여하며 반도체 장비 및 부품 솔루션을 공개하다
-
5알엔알, 왕길역 로열파크시티 푸르지오에 프리미엄 영화관 '모노플렉스' 공식 오픈
-
6해리포터와 클리오의 컬래버 제품, 큰 인기 얻다!
-
7Curia, 멸균 충전 및 마감 생산 시설의 글로벌 확장 계획 공개
-
8투썸플레이스, 신예은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며 새로운 캠페인 런칭 발표
-
9방산 AI 스타트업 퀀텀에어로, 37억원 규모 Seed 투자 유치로 업계 성장세 가속화
-
10삼성전자, ISH 2025에서 '디자인플러스' 어워드 수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