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심 신라면,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 속도 증가
2025년 3월 17일 9:02 오전

▪️ 농심이 신라면 툼바의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말레이시아의 틱톡샵에 브랜드샵을 오픈했다.
▪️ 특히 인기 가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.
▪️ 말레이시아 인스턴트 라면 시장의 성장세를 고려할 때, 신라면 툼바의 성공 가능성이 높게 평가된다.
많이 본 뉴스
-
1아이코리아, 환경부 및 교육부 후원으로 '제4회 아이코리아 아이그리다 대회' 진행
-
2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다… 핑거푸시,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 ‘SEGMENT’ 론칭
-
3씨이랩, AI 기반 자동 품질 관리 솔루션 ‘XAIVA-On-Device’ 출시… 비전 AI 수익 창출 본격화
-
4디알젬, KIMES 2025에서 최신 모바일 수동 엑스레이 'PROMO'와 다양한 솔루션 선보이다
-
5대학내일20대연구소, 2030 세대의 연애 관념과 행동에 대한 조사 결과 공개
-
6라이온코리아, 전문 구강케어 브랜드 ‘크리니카’ 출시
-
7농심 신라면,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 속도 증가
-
8미담장학회, 15일 ‘찾아가는 학교 컨설팅’ 리뷰 및 미리보기 콘퍼런스 성공적으로 개최
-
9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, 2025년 TCR 유럽 전 경기 참가 결정
-
10알서포트, AI 기반 회의록 서비스 'AI리포토'를 한국에서 론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