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 브랜드 제리백, 1만 명의 초등학생에게 보행 안전 태그 배포
2025년 3월 14일 9:00 오전

▪️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 기업 제리백이 2025년도에 이어 'SAFE & SAVE 365 어린이 보행안전 캠페인'을 진행한다.
▪️ 이번 캠페인은 국내 1만 명의 유·초등학교 어린이에게 빛 반사 소재를 활용한 보행안전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배포하며,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목표로 하고 있다.
▪️ 제리백은 이제까지 총 5만1457개의 보행안전 태그를 배포하였으며,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다양한 단체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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