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인더, NRF에서 소매업체를 위한 개인화 콘텐츠 경험 강화 AI 기능 공개
2025년 1월 14일 3:40 오후
▪️ 바인더가 뉴욕 NRF 리테일 쇼에서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DAM의 최신 혁신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의 개인화된 콘텐츠 경험을 지원하고 있다.
▪️ 특히, 새로운 자연어 검색 기능과 듀플리케이트 이미지 파인더를 통해 사용자가 이미지를 더 쉽게 찾고 관리할 수 있게 돕고 있다.
▪️ 바인더의 기술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브랜드 일관성과 전환율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
많이 본 뉴스
-
1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, 아로마테라피 전문가의 ‘성경에 등장하는 향기’ 온라인 강의 진행
-
2프리퀸, 2025년 대체 자산 시장 전망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는 글로벌 보고서 발표
-
3한국 딜로이트 그룹, '아시아 태평양 AI 거버넌스 조사: AI 신뢰 확보를 통한 발전 전략' 보고서 발표
-
4헤이그라운드 브릭스, 총 이용 시간 1만 시간 이상 기록
-
5‘10년 동안 600만 달러의 상금’ 선학평화상, 제6회 수상자 공개… 글로벌 평화 리더들 발굴
-
6건국대학교 교수 및 직원들, 장관 상 다수 수상
-
7BNK부산은행, 소액 대출 상품 '비상금 동백론' 새로 선보여
-
8좋은땅출판사, ‘시를 통해 세상을 만나다’ 발간
-
9셰브론, 로라 레인 부사장으로 최고 기업 업무 책임자에 선임… 알 윌리엄스 은퇴
-
10예스24, 오리지널 콘텐츠로 정지혜의 신작 ‘꼭 맞는 책’ 첫 선 보이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