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행인’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… 신뢰성과 친근감 강조, 기존 행아웃 CI와의 통일성 강화
2025년 1월 6일 8:00 오전
▪️ 행사인력 구인구직 서비스 ‘행인’이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.
▪️ 새로운 로고는 '행인'의 서비스 성격을 반영하고, 기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통합된 디자인으로 효율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.
▪️ 행아웃 방창주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신뢰감 있고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을 밝혔다.
많이 본 뉴스
-
1아이젠텍, ISO13485:2016 및 EN ISO 13485:2016 국제 인증 취득으로 글로벌 체외진단 의료기기 품질 기준에 부합
-
2세이지 세이프티, 산업부로부터 ‘산업융합 혁신 아이템’으로 선정돼
-
3폴리머라이즈, K-스타트업 그랜드챌린지에서 1위 차지… 한국 시장 진출 본격화
-
4엘앤에프, 기술 발전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목표 설정… 2025년 3대 전략 공개
-
5제주 신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공연 '미여지뱅뒤', 20일까지 온라인에서 관람 가능
-
6현대차그룹, 모빌리티 혁신을 위한 엔비디아와의 전략적 협력 발표
-
7AHC의 새로운 '이하늬 아이크림', 홈쇼핑 데뷔 방송에서 완판 기록 세워
-
8안랩, 2025년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다
-
9에이서, 아시아 태평양에서 'APAC 프레데터 리그 2025' 게임 대회 개최
-
10도쿄에서 고질라 두 번째 영화, 11월 30일 일요일 개봉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