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로벌 헬스케어 마케팅 강자 알파메디, 맞춤형 해외 전략으로 고객사 100개 이상 확보
2024년 11월 28일 9:00 오전
▪️ 글로벌 의료 마케팅 전문 기업 알파메디가 병원 맞춤형 해외 인플루언서 체험단 서비스를 통해 100개 병원과 계약을 체결하며 성과를 올렸다.
▪️ 알파메디는 각 병원의 강점을 살린 맞춤형 해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환자 유치에 기여하고 있으며, 그 결과 재계약 비율이 80%를 초과하는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.
▪️ 회사는 앞으로도 한국 의료 서비스의 국제화를 선도하며 병원과 글로벌 환자 간의 가교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.
많이 본 뉴스
-
1지멘스, CES 2025에서 산업 AI와 디지털 트윈 혁신 기술 선보인다
-
2GS25, '혜자로운 설명절 도시락' 1월 14일 출시 예정
-
3문예출판사, 노벨문학상 수상자 존 스타인벡의 '진주'를 문예세계문학선 신간으로 출시
-
4아폴로 그룹, 오크트리 캐피털과 협력하여 성장 전환점 마련
-
5썬볼트 모빌리티, 2025년 신형 배터리 탑재 골프카트 출시 예정
-
6아우토크립트, 5G 통신 분야의 리더 안리쓰와 협력해 차량 보안 테스트 간소화 추진
-
7서울 금천구시설관리공단,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
-
82025년 대한면역학회 동계 연수강좌, '면역 연구 초보자 및 전문가를 위한 선천면역세포 연구 기법과 응용' 개최
-
9디지털리터러시협회, 화성특례시와 협력하여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코치 양성 프로그램 추진
-
10타워 디펜스 게임 '그만쫌쳐들어와',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