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3분기 TV광고 디지털 전환 어워드, ‘자담치킨’이 수상의 영예를 안다
2024년 10월 15일 1:00 오후
▪️ 모티브인텔리전스는 'TV광고 DX 어워드' 2024년 3분기 수상 캠페인으로 '자담치킨'을 발표했다.
▪️ 자담치킨은 크로스타겟TV를 통해 창업 희망자를 타겟으로 한 CTV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하였으며, 높은 평가 지수를 기록했다.
▪️ 모티브인텔리전스는 CTV광고 분야에서 급격한 성장을 이루며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바인더, NRF에서 소매업체를 위한 개인화 콘텐츠 경험 강화 AI 기능 공개
-
2아이브이에이치와 한국도로교통공단, 한국 최초의 ‘Asian Modelica Conference 2024’ 성공적으로 열다
-
3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, 아로마테라피 전문가의 ‘성경에 등장하는 향기’ 온라인 강의 진행
-
4‘10년 동안 600만 달러의 상금’ 선학평화상, 제6회 수상자 공개… 글로벌 평화 리더들 발굴
-
5BNK부산은행, 소액 대출 상품 '비상금 동백론' 새로 선보여
-
6셰브론, 로라 레인 부사장으로 최고 기업 업무 책임자에 선임… 알 윌리엄스 은퇴
-
7예스24, 오리지널 콘텐츠로 정지혜의 신작 ‘꼭 맞는 책’ 첫 선 보이다
-
8좋은땅출판사, ‘시를 통해 세상을 만나다’ 발간
-
9한국 딜로이트 그룹, '아시아 태평양 AI 거버넌스 조사: AI 신뢰 확보를 통한 발전 전략' 보고서 발표
-
10프리퀸, 2025년 대체 자산 시장 전망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는 글로벌 보고서 발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