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 슬로건 '지방 하나만' 도입…365mc,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
2024년 6월 15일 3:24 오전
▪️ 365mc가 새 슬로건 '지방 하나만'을 발표하며 비만 치료에 집중하는 의지를 다시 한 번 강조했다
▪️ 365mc는 최근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고 첫 해외 지점인 인도네시아 점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며 'K-지방흡입'의 글로벌 행보를 가속화하고 있다
▪️ 김남철 대표는 앞으로도 지방흡입 및 줄기세포 연구 등을 통해 전 세계적인 지방 특화 메디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
많이 본 뉴스
-
1아이젠텍, ISO13485:2016 및 EN ISO 13485:2016 국제 인증 취득으로 글로벌 체외진단 의료기기 품질 기준에 부합
-
2엘앤에프, 기술 발전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목표 설정… 2025년 3대 전략 공개
-
3제주 신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공연 '미여지뱅뒤', 20일까지 온라인에서 관람 가능
-
4현대차그룹, 모빌리티 혁신을 위한 엔비디아와의 전략적 협력 발표
-
5폴리머라이즈, K-스타트업 그랜드챌린지에서 1위 차지… 한국 시장 진출 본격화
-
6세이지 세이프티, 산업부로부터 ‘산업융합 혁신 아이템’으로 선정돼
-
7AHC의 새로운 '이하늬 아이크림', 홈쇼핑 데뷔 방송에서 완판 기록 세워
-
8안랩, 2025년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다
-
9에이서, 아시아 태평양에서 'APAC 프레데터 리그 2025' 게임 대회 개최
-
10도쿄에서 고질라 두 번째 영화, 11월 30일 일요일 개봉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