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메딕 - HOME
IMG-LOGO

라인, 일본 디지털 광고 채널 점유율 48%로 선두… 라인 망가, 2분기 세계 만화 앱 수익 1위 기록

2025년 8월 19일 9:00 오전
IMG

▪️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가 일본 시장 디지털 광고 관련 리포트를 발표하였다.
▪️ 2025년 상반기 일본 디지털 광고 지출은 35억 달러에 이르며, LINE이 주요 광고 채널로 자리 잡았다.
▪️ 리포트에 따르면 모바일 게임과 쇼핑 분야가 디지털 광고의 주요 카테고리로, 광고 집행의 주기성도 뚜렷하게 나타났다.

출처: https://www.newswire.co.kr/newsRead.php?no=101689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