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인, 일본 디지털 광고 채널 점유율 48%로 선두… 라인 망가, 2분기 세계 만화 앱 수익 1위 기록
2025년 8월 19일 9:00 오전

▪️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가 일본 시장 디지털 광고 관련 리포트를 발표하였다.
▪️ 2025년 상반기 일본 디지털 광고 지출은 35억 달러에 이르며, LINE이 주요 광고 채널로 자리 잡았다.
▪️ 리포트에 따르면 모바일 게임과 쇼핑 분야가 디지털 광고의 주요 카테고리로, 광고 집행의 주기성도 뚜렷하게 나타났다.
많이 본 뉴스
-
1위텍스 2025, 68개 국내외 후원사 대거 지원!
-
2타래시동인회, 스물아홉 번째 시집 '해바라기 편지' 출간
-
3광동제약, 액상형 종합 감기약 ‘콜에스액’ 선보여
-
4천안시 봉명지구, 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마무리
-
5제2회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 최종 결과, 내년 2월에 발표 예정
-
6애즈원, '2025 NovaStar 월드 투어 KOREA'에서 전례 없는 참가자 수 기록… 찬사 이어져
-
7현대차그룹, 미국 카즈닷컴에서 '2026 전기차 추천작' 부문 최다 수상
-
8기아, 5년 연속 평화로운 단체교섭으로 잠정 합의 도달
-
9성북구립도서관, 주민 손으로 선정하는 '2025 성북구 추천 도서' 투표 개시
-
10구립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분소, 2025 청소년 축제 '아무나, 함께' 성공적으로 마무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