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트와 잔망루피의 협업으로 MZ세대 확보, 신규 고객 80% 증가
2025년 8월 14일 9:00 오전

▪️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‘비트’가 MZ 대세 캐릭터 ‘잔망루피’와 협업하여 성공적인 새로운 고객 유입을 이루었다.
▪️ 비트는 한정판 세탁세제를 카카오 톡딜에서 선보이며, 판매 목표의 221%를 달성하고 80% 이상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.
▪️ 또한, 초여름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MZ세대의 호응을 얻으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
많이 본 뉴스
-
1위텍스 2025, 68개 국내외 후원사 대거 지원!
-
2광동제약, 액상형 종합 감기약 ‘콜에스액’ 선보여
-
3타래시동인회, 스물아홉 번째 시집 '해바라기 편지' 출간
-
4천안시 봉명지구, 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마무리
-
5제2회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 최종 결과, 내년 2월에 발표 예정
-
6현대차그룹, 미국 카즈닷컴에서 '2026 전기차 추천작' 부문 최다 수상
-
7애즈원, '2025 NovaStar 월드 투어 KOREA'에서 전례 없는 참가자 수 기록… 찬사 이어져
-
8기아, 5년 연속 평화로운 단체교섭으로 잠정 합의 도달
-
9성북구립도서관, 주민 손으로 선정하는 '2025 성북구 추천 도서' 투표 개시
-
10추분, 전국 흐리고 곳곳에 비…일교차 10도 안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