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트와 잔망루피의 협업으로 MZ세대 확보, 신규 고객 80% 증가
2025년 8월 14일 9:00 오전

▪️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‘비트’가 MZ 대세 캐릭터 ‘잔망루피’와 협업하여 성공적인 새로운 고객 유입을 이루었다.
▪️ 비트는 한정판 세탁세제를 카카오 톡딜에서 선보이며, 판매 목표의 221%를 달성하고 80% 이상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.
▪️ 또한, 초여름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MZ세대의 호응을 얻으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
많이 본 뉴스
-
1‘마녀의 샘R: 추종자의 결말’ DLC, 전 세계 동시 출시 소식
-
22025 실버마이크, 수도권 및 강원 지역에서 8월 ‘문화가 있는 날’ 거리 공연 진행
-
3예스24의 자회사 아티피오, 제16회 아트토크 ‘공포영화도 예술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’ 진행
-
4올댓아이엠씨, 강원도 여행 체험단 참여자 모집… 숙박 및 레저 활동 혜택 제공
-
5대경권 엔젤투자포럼, 혁신 스타트업과 투자자 연결 성과 거둬
-
6강남구-강남청소년센터, 가족 캠프 '소.마.캠' 1박 2일 행사 마무리
-
7노벨상 수상자가 건국대 졸업식에서 전한 축사, 큰 화제 모아
-
8고양시, '2025 고양 목적지 주간' 시작… MICE 산업의 미래 및 참가자 경험 향상 방안 모색
-
9성수동에서 느끼는 나만의 웰니스 경험… ‘웰니스 2.0’ 팝업 행사!
-
10‘일본의 공간미 학습’ 조경 및 건축 참여자 모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