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이 '메이드 인 재팬'을 구축한 비결… 웹구루, K-브랜드의 브랜드 충성도 문제 탐구
2025년 8월 12일 11:00 오전

▪️ 글로벌 소비자들은 이제 구매 결정 시 브랜드 충성도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.
▪️ 일본 시장에서는 자국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높아, 소비자들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 를 주요 구매 이유로 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.
▪️ K-푸드와 K-뷰티가 일시적인 유행을 넘어 소비자 일상에 자리잡기 위해서는 반복 구매를 유도하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위텍스 2025, 68개 국내외 후원사 대거 지원!
-
2광동제약, 액상형 종합 감기약 ‘콜에스액’ 선보여
-
3타래시동인회, 스물아홉 번째 시집 '해바라기 편지' 출간
-
4천안시 봉명지구, 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마무리
-
5제2회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 최종 결과, 내년 2월에 발표 예정
-
6현대차그룹, 미국 카즈닷컴에서 '2026 전기차 추천작' 부문 최다 수상
-
7애즈원, '2025 NovaStar 월드 투어 KOREA'에서 전례 없는 참가자 수 기록… 찬사 이어져
-
8기아, 5년 연속 평화로운 단체교섭으로 잠정 합의 도달
-
9성북구립도서관, 주민 손으로 선정하는 '2025 성북구 추천 도서' 투표 개시
-
10추분, 전국 흐리고 곳곳에 비…일교차 10도 안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