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폭, 디지털 경험이 창출한 굿즈 트렌드… 서일페 전시를 통해 새로운 가능성 탐색
2025년 8월 8일 10:00 오전

▪️ 팜피의 웹 기반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'아폭'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9회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치며 500여 명의 작가 및 바이어와 네트워킹을 진행했다.
▪️ 이번 전시에서는 일러스트 IP와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결합한 디지털 팬 경험을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받았고, MZ세대를 겨냥한 몰입형 콘텐츠가 특히 인기를 끌었다.
▪️ 아폭은 앞으로도 IP 기반 창작자와 브랜드가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통해 팬과 연결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.
많이 본 뉴스
-
1벨킨, 세련된 디자인의 25W 고속 충전 UltraCharge 시리즈 론칭
-
2ATP와 PIF, 'PIF 지원 ATP 테니스 IQ' 출시… 최초로 모든 단식 선수에게 경기력 분석 서비스 제공
-
3‘마녀의 샘R: 추종자의 결말’ DLC, 전 세계 동시 출시 소식
-
42025 실버마이크, 수도권 및 강원 지역에서 8월 ‘문화가 있는 날’ 거리 공연 진행
-
5예스24의 자회사 아티피오, 제16회 아트토크 ‘공포영화도 예술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’ 진행
-
6올댓아이엠씨, 강원도 여행 체험단 참여자 모집… 숙박 및 레저 활동 혜택 제공
-
7노벨상 수상자가 건국대 졸업식에서 전한 축사, 큰 화제 모아
-
8대경권 엔젤투자포럼, 혁신 스타트업과 투자자 연결 성과 거둬
-
9강남구-강남청소년센터, 가족 캠프 '소.마.캠' 1박 2일 행사 마무리
-
10고양시, '2025 고양 목적지 주간' 시작… MICE 산업의 미래 및 참가자 경험 향상 방안 모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