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 대개편, '우리만의 여행' 브랜드 메시지 더욱 강화하는 요모
2025년 7월 30일 7:50 오전

▪️ 요모랩스는 맞춤형 여행 플랫폼 '요모'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여 브랜드 정체성과 사용자 경험을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.
▪️ 이번 개편은 고객과 전문가 간 소통 기능 개선 및 맞춤 견적 제안 과정을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것으로,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.
▪️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오는 8월 중 공식 오픈되며, 요모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간편한 맞춤 여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.
많이 본 뉴스
-
1클라우드네트웍스, IAM 업계 리더 옥타와 전략적 제휴 맺다
-
2삼성전자, AI 기능 적용한 가전제품에 One UI 통합
-
3AI 기반 관세 서비스, 1688 솔루션의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직구 통관 리스크 자동 진단 출시
-
4Edimakor와 함께하는 새학기 준비… 최대 40%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실시
-
5ATP와 PIF, 'PIF 지원 ATP 테니스 IQ' 출시… 최초로 모든 단식 선수에게 경기력 분석 서비스 제공
-
6벨킨, 세련된 디자인의 25W 고속 충전 UltraCharge 시리즈 론칭
-
7‘마녀의 샘R: 추종자의 결말’ DLC, 전 세계 동시 출시 소식
-
82025 실버마이크, 수도권 및 강원 지역에서 8월 ‘문화가 있는 날’ 거리 공연 진행
-
9예스24의 자회사 아티피오, 제16회 아트토크 ‘공포영화도 예술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’ 진행
-
10대경권 엔젤투자포럼, 혁신 스타트업과 투자자 연결 성과 거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