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화 아이콘 지드래곤, 광고계에서도 독특한 존재감 발휘
2025년 7월 28일 10:00 오전

▪️ 서울 여의도 상공에 대형 비행선이 등장해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.
▪️ 이 비행선은 가수 지드래곤이 참여한 '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'의 세 번째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띄워졌다.
▪️ 이번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.
많이 본 뉴스
-
1클라우드네트웍스, IAM 업계 리더 옥타와 전략적 제휴 맺다
-
2삼성전자, AI 기능 적용한 가전제품에 One UI 통합
-
3AI 기반 관세 서비스, 1688 솔루션의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직구 통관 리스크 자동 진단 출시
-
4Edimakor와 함께하는 새학기 준비… 최대 40%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실시
-
5ATP와 PIF, 'PIF 지원 ATP 테니스 IQ' 출시… 최초로 모든 단식 선수에게 경기력 분석 서비스 제공
-
6벨킨, 세련된 디자인의 25W 고속 충전 UltraCharge 시리즈 론칭
-
7‘마녀의 샘R: 추종자의 결말’ DLC, 전 세계 동시 출시 소식
-
8예스24의 자회사 아티피오, 제16회 아트토크 ‘공포영화도 예술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’ 진행
-
9대경권 엔젤투자포럼, 혁신 스타트업과 투자자 연결 성과 거둬
-
10강남구-강남청소년센터, 가족 캠프 '소.마.캠' 1박 2일 행사 마무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