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시아 태평양 식품 브랜드, 미국 시장으로의 글로벌 확장 가속… CJ제일제당, Z세대 소비자층 확보에 성공하다
2025년 7월 23일 9:00 오전

▪️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가 최근 발표한 리포트에 따르면, 미국 시장의 식품 및 음료 브랜드 디지털 광고 지출은 66억 달러에 이르며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.
▪️ 이러한 광고 지출은 브랜드들이 온라인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노력을 반영하고 있으며, 산토리와 CJ제일제당이 주요 사례로 언급되었다.
▪️ CJ제일제당은 한국 시장에서 디지털 광고를 통해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에서는 '한식의 세계화'를 목표로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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