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mdia, 아시아 게임 구독 시장이 2029년까지 9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
2025년 7월 21일 5:30 오후

▪️ 아시아 게임 시장에서 부분 유료화 게임이 지배적이지만, 구독 모델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보고서가 발표됐다.
▪️ Omdia의 연구에 따르면, 아시아의 게임 구독 수익은 2025년 65억 달러에서 2029년 94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.
▪️ 모바일 인앱 구독이 주요 성장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으며, 하이브리드형 구독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치매 치료 패취(patch)제, ‘투여 주기 단축’으로 새 국면
-
2캘리포니아 아몬드, 새로운 건강 증진 성분으로 잠재력 극대화 확인
-
3AI 기반 관세 서비스, 1688 솔루션의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직구 통관 리스크 자동 진단 출시
-
4Edimakor와 함께하는 새학기 준비… 최대 40%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실시
-
5디지털 트윈, 개념을 넘어 ‘다케다제약 도입’으로 임상 단축 가속
-
6일자리를 찾아 떠난 청년들… 그들이 바라는 것은 '합리적인 근무 환경'
-
7클라우드네트웍스, IAM 업계 리더 옥타와 전략적 제휴 맺다
-
8삼성전자, AI 기능 적용한 가전제품에 One UI 통합
-
9ATP와 PIF, 'PIF 지원 ATP 테니스 IQ' 출시… 최초로 모든 단식 선수에게 경기력 분석 서비스 제공
-
10벨킨, 세련된 디자인의 25W 고속 충전 UltraCharge 시리즈 론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