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디프랜드, 판매 전략 변화로 ‘모바일 라이브’ 3년 연속 상승세 유지
2025년 7월 11일 9:55 오전

▪️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함께 바디프랜드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 거래량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.
▪️ 특히, 2019년부터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이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하며 3년간 거래량이 약 3배로 증가했다.
▪️ 바디프랜드는 고객이 보다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송 채널과 상품을 소개하며 지속적으로 방송 횟수를 늘려가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치매 치료 패취(patch)제, ‘투여 주기 단축’으로 새 국면
-
2캘리포니아 아몬드, 새로운 건강 증진 성분으로 잠재력 극대화 확인
-
3디지털 트윈, 개념을 넘어 ‘다케다제약 도입’으로 임상 단축 가속
-
4일자리를 찾아 떠난 청년들… 그들이 바라는 것은 '합리적인 근무 환경'
-
5지역문화 진흥을 위한 첫 단계, 제1기 ‘K-구술채록단’ 출범
-
6BNK금융그룹, 카자흐스탄에 은행법인 설립
-
7삼성전자, AI 기능 적용한 가전제품에 One UI 통합
-
8클라우드네트웍스, IAM 업계 리더 옥타와 전략적 제휴 맺다
-
9AI 기반 관세 서비스, 1688 솔루션의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직구 통관 리스크 자동 진단 출시
-
10Edimakor와 함께하는 새학기 준비… 최대 40%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실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