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디프랜드, 판매 전략 변화로 ‘모바일 라이브’ 3년 연속 상승세 유지
2025년 7월 11일 9:55 오전

▪️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함께 바디프랜드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 거래량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.
▪️ 특히, 2019년부터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이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하며 3년간 거래량이 약 3배로 증가했다.
▪️ 바디프랜드는 고객이 보다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송 채널과 상품을 소개하며 지속적으로 방송 횟수를 늘려가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위텍스 2025, 68개 국내외 후원사 대거 지원!
-
2타래시동인회, 스물아홉 번째 시집 '해바라기 편지' 출간
-
3광동제약, 액상형 종합 감기약 ‘콜에스액’ 선보여
-
4천안시 봉명지구, 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마무리
-
5제2회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 최종 결과, 내년 2월에 발표 예정
-
6애즈원, '2025 NovaStar 월드 투어 KOREA'에서 전례 없는 참가자 수 기록… 찬사 이어져
-
7현대차그룹, 미국 카즈닷컴에서 '2026 전기차 추천작' 부문 최다 수상
-
8기아, 5년 연속 평화로운 단체교섭으로 잠정 합의 도달
-
9성북구립도서관, 주민 손으로 선정하는 '2025 성북구 추천 도서' 투표 개시
-
10구립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분소, 2025 청소년 축제 '아무나, 함께' 성공적으로 마무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