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 및 관광 분야 디지털 광고에서 미국이 선두… 롯데는 리조트와 렌터카 브랜드를 포함해 한국 내에서 가장 많은 노출을 기록한 복합 기업으로 자리매김
2025년 7월 11일 9:00 오전

▪️ 센서타워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행 및 관광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지출과 노출 수에 관한 리포트를 발표했다.
▪️ 리포트에 따르면, 미국은 여행 및 관광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지출이 가장 큰 시장으로, 아시아 태평양 항공사들도 디지털 광고를 적극 확대하고 있다.
▪️ 특히 롯데는 한국 시장에서 높은 광고 노출 수를 기록하며 관광 성수기에 맞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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