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 및 관광 분야 디지털 광고에서 미국이 선두… 롯데는 리조트와 렌터카 브랜드를 포함해 한국 내에서 가장 많은 노출을 기록한 복합 기업으로 자리매김
2025년 7월 11일 9:00 오전

▪️ 센서타워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행 및 관광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지출과 노출 수에 관한 리포트를 발표했다.
▪️ 리포트에 따르면, 미국은 여행 및 관광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지출이 가장 큰 시장으로, 아시아 태평양 항공사들도 디지털 광고를 적극 확대하고 있다.
▪️ 특히 롯데는 한국 시장에서 높은 광고 노출 수를 기록하며 관광 성수기에 맞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위텍스 2025, 68개 국내외 후원사 대거 지원!
-
2타래시동인회, 스물아홉 번째 시집 '해바라기 편지' 출간
-
3광동제약, 액상형 종합 감기약 ‘콜에스액’ 선보여
-
4천안시 봉명지구, 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마무리
-
5제2회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 최종 결과, 내년 2월에 발표 예정
-
6애즈원, '2025 NovaStar 월드 투어 KOREA'에서 전례 없는 참가자 수 기록… 찬사 이어져
-
7현대차그룹, 미국 카즈닷컴에서 '2026 전기차 추천작' 부문 최다 수상
-
8기아, 5년 연속 평화로운 단체교섭으로 잠정 합의 도달
-
9성북구립도서관, 주민 손으로 선정하는 '2025 성북구 추천 도서' 투표 개시
-
10구립천왕동청소년문화의집 분소, 2025 청소년 축제 '아무나, 함께' 성공적으로 마무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