헤어고트, 2025 K-소비자 선택상 수상
2025년 7월 1일 2:35 오후

▪️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 ‘헤어고트(HAIRGOAT)’가 ‘2025 K-소비자초이스어워드’에서 헤어케어 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.
▪️ 브랜드는 핑크고트, 크레이지고트, 멜로우고트 제품으로 손상모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.
▪️ 아이디버스의 고광민 대표는 이번 수상이 미용 전문가와 소비자들의 신뢰를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.
많이 본 뉴스
-
1건국대학교, 20개 분야 교수 채용 공고: 인문사회, 이공계, 수의학 등 포함
-
22025년 '뿌리깊은세계유산' 프로그램, 서울 초등학교 대상으로 문화 다양성 교육 참여 신청 개시
-
3K-컬처가 말레이시아 Dwi Emas 국제학교 무대를 점령하다
-
4큐라티스, AAHI와의 전략적 협업으로 글로벌 CDMO 시장 확대 및 미래 성장 동력 확보
-
5‘인간 중심 기술 혁신 논의’ 건국대학교가 선도한다
-
6일자리를 찾아 떠난 청년들… 그들이 바라는 것은 '합리적인 근무 환경'
-
7치매 치료 패취(patch)제, ‘투여 주기 단축’으로 새 국면
-
8캘리포니아 아몬드, 새로운 건강 증진 성분으로 잠재력 극대화 확인
-
9디지털 트윈, 개념을 넘어 ‘다케다제약 도입’으로 임상 단축 가속
-
10지역문화 진흥을 위한 첫 단계, 제1기 ‘K-구술채록단’ 출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