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Z 세대를 겨냥한 박물관 콘텐츠… 국립고궁박물관과 오세이프의 유물 구성이 주목받고 있어
2025년 6월 30일 4:00 오후

▪️ 공공디자인 전문기업 오세이프가 국립고궁박물관과 협력하여 문화재 공공콘텐츠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.
▪️ 이들은 유튜브를 통해 숏폼 영상, 황밸게임, 왕실 굿즈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누적 조회수 7만 회를 기록하고 있다.
▪️ 특히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며 관람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, 앞으로의 콘텐츠 실험에도 기대가 모아진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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