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오팜, 리얼베리어 일본 오프라인 시장 공략 가속… 진출 3개월 만에 매장 수 353% 성장
2025년 6월 30일 2:16 오후

▪️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일본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376개 매장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.
▪️ 리얼베리어는 일본 주요 드럭스토어 및 뷰티 편집숍에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, 특히 익스트림 크림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.
▪️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일본 소비자에게 더욱 많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.
많이 본 뉴스
-
1건국대학교, 20개 분야 교수 채용 공고: 인문사회, 이공계, 수의학 등 포함
-
22025년 '뿌리깊은세계유산' 프로그램, 서울 초등학교 대상으로 문화 다양성 교육 참여 신청 개시
-
3K-컬처가 말레이시아 Dwi Emas 국제학교 무대를 점령하다
-
4큐라티스, AAHI와의 전략적 협업으로 글로벌 CDMO 시장 확대 및 미래 성장 동력 확보
-
5‘인간 중심 기술 혁신 논의’ 건국대학교가 선도한다
-
6일자리를 찾아 떠난 청년들… 그들이 바라는 것은 '합리적인 근무 환경'
-
7치매 치료 패취(patch)제, ‘투여 주기 단축’으로 새 국면
-
8캘리포니아 아몬드, 새로운 건강 증진 성분으로 잠재력 극대화 확인
-
9디지털 트윈, 개념을 넘어 ‘다케다제약 도입’으로 임상 단축 가속
-
10지역문화 진흥을 위한 첫 단계, 제1기 ‘K-구술채록단’ 출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