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레이지피알, 저조한 식품 브랜드 매출 극복을 위한 ‘실제 후기 활용한 숏폼 캠페인’ 전개
2025년 6월 23일 11:25 오전

▪️ 많은 식품 브랜드가 디지털 광고를 통해 방문자를 유치하고 있지만 실제 구매 전환율은 낮아 마케팅 효율성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다.
▪️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크레이지피알은 '리얼후기 숏폼 전략' 캠페인을 론칭하여 소비자 체험단의 솔직한 후기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배포하고 있다.
▪️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하고 전환율을 향상시켜 식품 브랜드의 매출 부진을 타파할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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