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나두, adjoe와의 협업으로 야핏무브 iOS 매출 32.7% 증가… 수익화 혁신의 성공 사례로 주목받아
2025년 6월 17일 11:00 오전

▪️ 에듀테크 기업 야나두가 피트니스 앱 야핏무브에 애드조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플레이타임을 도입한 이후, iOS 수익이 32.7% 증가했다.
▪️ 야핏무브는 사용자 경험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수익화를 극대화하는데 성공하였고, 전체 수익도 5.5% 상승했다.
▪️ 야나두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AppGrowth Summit에 참가해 글로벌 앱 수익화 전략을 공유하며 업계 내 인사이트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.
많이 본 뉴스
-
1금천구, '9월 독서의 달' 기념 구민 참여 문화행사 다채롭게 펼쳐져
-
2현대차와 기아, 미래 이동 수단 생태계 조성을 위한 'NUMA' 공식 발표
-
3렌징, 섬유 산업 혁신을 위한 통합 디지털 플랫폼 '렌징 프로' 론칭
-
4킹스미스, 10주년 맞아 다채로운 신제품 공개
-
5현대차, 2025년 8월 자동차 판매량 33만6395대 기록
-
6CGTN, 중미 관계 강화 위해 플라잉 타이거즈 유산 재조명
-
7도시바, 650V 3세대 SiC MOSFET TOLL 패키지 발표
-
8웨텍스, 글로벌 기업을 위한 다양한 투자 기회 제공
-
9마우저 일렉트로닉스, 스마트 환경 솔루션을 위한 센시리온의 ‘STCC4’ 미니 CO2 센서 제공
-
10‘제1회 서울 리딩 파티’ 온라인 사전 행사, 예스24와 함께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