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메딕 - HOME
IMG-LOGO

LG생활건강, 다이소 전용 제품 'CNP 바이 오디-티디' 출시 9개월 만에 판매 100만 개 돌파

2025년 6월 1일 11:58 오전
IMG

▪️ LG생활건강의 세컨드 브랜드 '바이 오디-티디'가 출시 9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.
▪️ 이 브랜드는 피부 진정을 돕는 성분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,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다.
▪️ CNP는 고객의 피부 고민에 맞춘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,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.

출처: https://www.newswire.co.kr/newsRead.php?no=10123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