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생활건강, 다이소 전용 제품 'CNP 바이 오디-티디' 출시 9개월 만에 판매 100만 개 돌파
2025년 6월 1일 11:58 오전

▪️ LG생활건강의 세컨드 브랜드 '바이 오디-티디'가 출시 9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.
▪️ 이 브랜드는 피부 진정을 돕는 성분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,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다.
▪️ CNP는 고객의 피부 고민에 맞춘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,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.
많이 본 뉴스
-
1한국사회복지공제회, 충남 예산군에 사회복지시설 안전강화 기금 후원
-
2일동제약 아이디언스, 항암 신약 ‘베나다파립’ 해외 판권 계약…700억 규모
-
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아우모비오 코리아, ‘2025 Nexus Connect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데이’ 공동 개최
-
4대한LPG협회, 르노코리아와 LPDi 하이브리드 차량 양산을 위한 협력 협약 맺어
-
5시지저스티비, 성경 야구대회 12번째 시즌 전체 영상 스트리밍 제공
-
6좋은땅출판사, ‘북한산 숲 해설서’ 발행
-
7칸젠, 차세대 화장품 '스노우톡스'로 K-뷰티엑스포에 참가하며 대한민국 No.1 자리를 노린다 (9월 11일~13일, 일산 킨텍스)
-
8목동청소년센터, 여름철 더위 대비 환경 캠페인 실시
-
9이노릭스, 말레이시아의 Beans Group과 전략적 협력 관계 수립
-
10킨텍스, 9월 17~19일 ‘2025 한국건설·안전박람회’ 개최…건설·산업 안전 기술 한자리에